본문 바로가기
비일반상식

무료 동영상 배경음악 다운, 저작권 걱정No! mp3 다운로드

by Richmind 2011. 2. 10.
반응형


무료 동영상 배경음악 다운 , 저작권 No! mp3 다운로드


디지탈카메라나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더 멋지게 편집할때, 백그라운드 뮤직(BGM)이 있다면 더욱 멋진 동영상이 됩니다.  그냥 영상만 나오는 화면과 적절하게 조화된 음악이 나오는 비디오는 큰 감동을 줄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배경음악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런데 본인이 촬영한 동영상이지만 배경음악을 상업적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사용하게되면 저작권을 침해할 소지가 있게됩니다. 그래서 해외 웹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사용법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http://www.jamendo.com/  <-바로 이곳입니다.

무료 배경음악 mp3


가칭 자멘도 닷컴은 Stream and download for free , Unlimited and legal sharing 입니다.
이곳은 보컬(음성,목소리)이 포함된 음악은 거의 없고 배경음악으로 쓸수있는 연주곡들이 대부분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배경음악으로 사용할만한 곡들이 많습니다.


※ 찾는 음악을 검색하는 방법

사이트 오른쪽 위에 검색창에 Butterfly 를 입력한후 엔터를 넣었습니다.


그러면 검색결과가 아래 그림처럼 아티스트, 앨범 등의 구분으로 출력됩니다.


검색된 앨범중에 첫번째를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아래에 28 track 옆에있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청취가 가능합니다.


현재 듣고 계신곡을 다운로드를 받기위해서는 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다운받기 버튼을 누른후 아래그림처럼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그러면 다시한번 가장밑에 'Download' 를 다시 눌러주십시오.


그러면 잠시후 익스플로러창이 아래그림처럼 바뀌게 됩니다.


여기서 잠시 기다리시면 익스플로러가 8.0일경우 밑에 그림처럼 -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로드...-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그부분을 클릭하여 파일 다운로드(D) 를 눌러줍니다.


좀 간단하게 다운받으면 좋겠지만 무료라서 그려려니 하시고...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이제 파일을 열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해외서버라 다운 속도가 아주 빠르지는 않지만 보통 mp3한곡당 1분~2분 사이에 다운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제가 예전 포스팅: [비일반상식] - MP3 음원 무료 다운로드 소개 beeMP3
저곳은 유명한 웬만한 해외가수들 mp3를 다 구할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