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일반상식

MP3 음원 무료 다운로드 소개 beeMP3

by Richmind 2009. 10. 10.
반응형


MP3 음원 무료 다운로드 소개 beeMP3

오늘은 사이트 소개를 하나 하려고 합니다. 방대한 양의 mp3음원을 공짜로 제공하는 웹사이트 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음반이나 가요 mp3 는 아닙니다만 마이클 잭슨을 비롯해 해외 뮤지션들의 음원은 놀라울 정도로 많은 곳입니다. 회원가입이나 여타 귀찮은 과정은 전혀 필요 없습니다. 바로 beeMP3닷컴 입니다.  http://beemp3.com


첫화면 입니다. 조건은 song(노래명) , Album(앨범이름), Artist(뮤지션)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gospel 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위 그림에서 클릭하라고 된 Song....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창이 뜹니다.Download에서 마우스 오른쪽클릭을 해서 mp3를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을 폴더를 지정하시고 이름은 마음껏 수정하셔도 됩니다.

예제로 올린건 gospel로 검색한 결과 였지만,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뮤지션인 마이클 잭슨 (Michael Jackson ) 으로 검색하면 빌리진(Billie Jean), 힐더월드(Heal the world) ,The girl is mine 등 마이클 잭슨의 주옥같은 노래들도 검색됩니다.물론 다운로드도 됩니다.

아래는 michael jackson 으로 검색한 결과중에 일부를 발췌했습니다.


상당히 좋은 사이트죠?
다만 주의 하실점은 다운받은 mp3파일은 개인적인 감상용으로만 사용하시고 블로그에 올리거나 공유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좋은 음악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