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일반상식

mp3무료다운 - 최고의mp3무료다운 사이트와 mp3다운방법

by Richmind 2009. 10. 21.
반응형


MP3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와 mp3다운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beemp3에 대하여 검색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을 좀더 자세히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국내 음반이나 가요mp3는 아니지만 해외 유명뮤지션들의mp3는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이나 여타 귀찮은 과정은 필요없이 필요한 mp3 노래를 검색후 바로 무료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http://beemp3.com


위의 사진은 첫화면입니다. 검색조건은 song(노래제목),Album(앨범명),Artist(뮤지션), All(모든조건)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니요의 so sick 에 대하여 검색한 결과입니다. neyo(가수명) 과 sick(노래)를 동시에 입력하여 검색하면 빠르게 mp3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니요(neyo)의 so sick 검색결과 입니다. mp3의 곡길이와 bitrate가 표시됩니다. mp3음질과 관련된bitrate는 128kbps 부터 192bps까지 다양하게 검색됩니다.


위 사진은 192 kbps 음질의 mp3 검색결과입니다.


제목인 Song 부분을 클릭하시면 mp3를무료다운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무작위로 다운받는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화면에 보이는 문자를 3개 입력해야 합니다. 화면에 보이는데로 WCH를 입력하고 Download mp3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neyo so sick.mp3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클릭하여 다른이름으로 대상 저장하기를 하셔서 mp3를 원하시는 이름으로 저장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래는 에미넴(eminem)의 mp3를 검색한 결과입니다. 거의 모든 유명한 노래들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에미넴의 fack 검색결과 첫화면입니다.

에미넴의 Beautiful 검색 결과 첫화면입니다.


비틀즈(beatles)의 유명한 명곡 Hey Jede mp3도 무료로 다운로드 됩니다.


Yesterday

I Will

제가 검색했던 노래들 외에도 여러분이 원하는 해외유명가수들의 mp3를 무료로 다운받으실수 있으니 정말 좋은사이트인것 같죠? 단지 이렇게 다운받은 mp3파일은 개인적인 감상용으로만 사용하시고 블로그에 올리시거나 공유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최상의 음질의 mp3를 다운받아 즐거운 음악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