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일반상식

유튜브 MP3 무료다운로드 - YouTube to MP3 사용법 및 동영상에서 mp3무료다운받는 방법

by Richmind 2009. 10. 22.
반응형


유튜브 MP3 무료다운로드 - 동영상에서 mp3무료다운받기

늘 소개해 드릴 것은 youtube 동영상에서 mp3만 따로 추출하여 원하는 음질로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mp3 음질이 항상 최상인 동영상만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최선의 방법은 아니고 차선책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들어줄만큼은 되니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깨끗한 음질의 정식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받고 싶으신 분은 이전에 제가 소개해드린 글을 보시면 됩니다.
  이전글 : mp3무료다운 - 최고의mp3무료다운 사이트와 mp3다운방법

일단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그림처럼 셋업하십면 됩니다. FreeYouTubetoMP3Converter v3.1.5.54입니다.

FreeYouTubeToMp3Converter.exe



FreeYouTubetoMP3Converter 설치 첫화면입니다.
 


설치될 폴더를 지정해 줍니다.


라이센스 동의와 toolbar 설치를 원하느냐고 묻습니다 아래 두개는 체크 해재하시고 Next를 누릅니다.

install을 누릅니다.

진행과정입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mp3 converter 가 실행됩니다.


그러면 유듀브 사이트로 접속하여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http://www.youtube.com


저는 craig david 의 insomnia를 검색하였습니다. 위사진에서 동그라미 친곳에 URL을 클릭하여 복사하기를 해줍니다.


그후에 Free YouTube to MP3 Converter 프로그램안에 동그라미 친곳의 Paste를 눌러줍니다.
Output folder 는 동영상에 저장되어있다가 변환된 mp3가 저장될 위치 이고, presets 은 mp3가 저장될 음질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다되셨으면 Download를 눌러줍니다.


mp3 다운로드가 진행중입니다.


mp3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아까 지정했던 폴더에 가보시면 다운받은 mp3파일이 있으니 감상하시면 됩니다.
비록 최상의음질은 아니지만 무료로mp3를다운받을수 있는것에 만족하신다면 쓸만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