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알기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3dp 사용법

by Richmind 2012. 12. 24.
반응형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3dp 사용법


컴퓨터를 새로 포맷했을때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윈도우를 새로 설치한후에 그래픽,칩셋,사운드,랜카드 등등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아래 파란박스안에서 일단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에 설치하면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준비완료.



3DP_Chip_v1212.exe  -> 가장최신버전이며 바이러스 검사 완료하였습니다.


http://www.3dp.co.kr/ 공식3dp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사용법

 

위에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하시면 아래그림처럼 3DP Chip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그림을 보시면 직관적으로 각 시피유나 메인보드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다운페이지로 연결될거 같지 않으신가요?



한번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 제대로된 드라이버를 찾아주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래픽카드 항목을 클릭해보았더니 아래와 같이 익스플로러 창이 뜨면서 각 OS별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것이었습니다.


XP & 2000 & 서버2003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당연히 윈도우7이나8은 오른쪽에 있는 다운 링크를 누르면 드라이버를 다운받고요.





위의 그림은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에서 랜카드를 눌렀을때 뜨는 익스플로러 창의 내용입니다.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의 모든 항목에 대한 드라이버를 다 찾아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설치방법

 

다운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시면 윈도우 보안경고 한번뜨고나서 간단히 OK나 다음버튼만 누르면되니 설치방법은 쉽습니다.

한두가지 주의해야할점만 짚어보겠습니다.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은 한국분들이 만들었으니 당연히 기본으로 한글이 지원됩니다.






드라이버 자동으로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3DP  v12.12버전의설치를 시작합니다.




이부분은 필수적으로 동의함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설치중에 튠업유틸이라는 무료평가판을 설치할거냐고 묻습니다.

이런저런 프로그램이 설치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체크해제 해야합니다.


체크해놓고서 나중에 이상한 프로그램 깔린다고 뭐라 하지 마시길..ㅎ

이제 다음버튼만 한두번 더 눌러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3dp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