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28

당근마켓 거래방법 총정리(싸게 사고 잘 팔기, 판매 금지 중고 물건) 요즘 저도 당근마켓에서 중고 거래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좋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고, 같은 동네 주민들이라 거리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이죠. 판매자 입장에서도 빠르고 쉽게 불필요한 중고상품을 처분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근마켓에서 중고거래를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게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당근하러 출발~~~ 참고로 필자는 주로 구매를 하다보니 판매하는 중고 물건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았는데, 본인이 실제로 물건을 판다면 중고판매 금지 상품이 무엇인지 미리 알아보고 판매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특정한 경우 형사처벌 강도가 굉장히 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근마켓 중고거래 금지품목을 이 포스팅에서 .. 2023. 3. 1.
군마트 조미료,식품 가격 비교-군마트에서 사면 더 비싸다? 요즘 싼 가격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군마트를 이용해서 장을 보고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군마트에서 파는 제품 중 조미료와 여러 식품들 가격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대부분 군 마트가 싸지만 간혹 군마트에서 약간 더 비싸게 파는 제품들이 있는데 그런 건 잘 골라내고 현명하게 쇼핑해야겠죠? 추천 제품과 비추천 제품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싼 대표적 조미료 제가 주로 요리할때 쓰는 것은 CJ 제일제당 쇠고기 다시다인데요. 군마트에서 750g 짜리가 9,020원입니다. 이 쇠고기 다시다 750g짜리는 네이버 최저가를 검색해 보면 14,180원. 군마트가 약 5천 원 정도 굉장히 싸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군마트에서 꼭 사는 CJ 구수한 가정식 집단장 2... 2023. 2. 16.
kodex 인버스 정밀 차트 분석(코덱스 인버스에 긍정적 전망) kodex 인버스가 연일 하락하며 주식시장 하락관점으로 보았던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코덱스 인버스를 매수하여 물려있는 분들도 있을 테고 신규로 진입하려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봉차트와 일봉차트를 이용하여 정밀한 기술적 분석, 또한 향후 투자지표일정을 통해 추세를 전망해 보려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필자는 향후 인버스 투자를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1. kodex 인버스 개요 삼성자산운용에서 담당하고 있는 ETF로서 거래량이 많아 지수 하락배팅에 용이한 상품입니다. 코스피200 지수를 기초로 하여 역추세로 가격변동을 하며 일반 주식처럼 매매가 가능하며 거래세가 없습니다. 수수료가 있으나 직접적인 청구는 하지 않고 매일 가격에 반영됩니다. 2. kodex 인버스 차트를 .. 2023. 1. 27.
KODEX 레버리지 제대로 알고 투자? kodex레버리지 급등락 이유 최근 주식시장의 상승과 하락이 큰 폭의 변동성을 보여주며, kodex 레버리지 역시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고 있죠. 또한 장기 차트와 단기 차트를 분석하고 레버리지 ETF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면 kodex레버리지를 제대로 알고 투자할 수 있을 겁니다. ▶ 목차 1. KODEX ETF와 레버리지란 무엇인가? 2. KODEX 레버리지 정밀 분석(차트 및 수급 분석) 3. 코덱스 레버리지 급등락 이유 KODEX ETF와 레버리지란? kodex 로 시작하는 종목은 삼성자산운용에서 운용하는 주식처럼 거래가 가능한 ETF입니다. ETF(Exchanged Traded Fund) : 특정 지수의 성과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를 거래소에 상장시켜 주식처럼 거래할 수 있게 한 펀드입니다. KODE.. 2023. 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