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건강

딸국질 멈추는법 - 10초만에 딸국질 멈추는법

by Richmind 2012. 12. 19.
반응형

딸국질 멈추는법 - 10초만에 딸국질 멈추는법

 

갑자기 딸국질이 나올때 덜컥 겁이 나시는 분 있으시죠?

 

딸국질이 나올때 빨리 멈추는법을 몰라서 계속 숨참았다가 물벌컥벌컥 마셨다가 여러방법을 동원해도 딸국질이 멈추지 않아서 고생했던 기억이 누구나가 한번쯤은 있을겁니다.

 

어떤 병증으로 인한 딸국질이 아니라면 딸국질멈추는법은 아주 쉽습니다.

 

시중에 여러가지 딸국질멈추는법이 나와있지만, 저도 이방법 저방법 다 써본중에 가장 특효인 방법이 있습니다.

 

 

 

 

 

 

딸국질 멈추는법 - 허리를 굽히고 미지근한 물 마시기

 

 

 

 

 

 

바로 물을 약간만 데워서 미지근한 물을 허리를 앞으로 70~80도 정도 숙이고 고개만 든채로 마시면 됩니다.

 

그자세로 물을 한모금씩 천천히 오랫동안 마셔주면 딸국질 멈추는법중에 최고의 방법입니다.

필자는 딸국질이 시작되면 바로 초기에 이 딸국질 멈추는법을 사용하여 진정시켜버립니다.

 

시간이 너무 진행되면 이방법도 큰 효과가 없습니다.

 

 

 

 

 

 

딸국질을 하는 이유

 

딸국질이 신체의 어떤 질환으로 계속되는 경우가 아닌바에는 횡경막이 놀라서 경련하는 딸국질이 보통의 딸국질입니다.

 

거짓말하면 딸국질 한다는 이야기는 거짓말을 하기위해 지나치게 긴장을 할경우에 딸국질 시작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호흡이 곤란해질때도 딸국질이 나올수가 있습니다.

 

 

 

 

 

 

어떤경우에는 기침을 크게 하는경우에도 딸국질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비염으로 코가 잘막히는 사람이 호흡이 불규칙 함으로서 딸국질이 찾아 올수도 있습니다.

 

 

 

딸국질 멈추는법을 몰라서 딸국질이 계속되면 숨쉬기가 힘들어서 아래 그림처럼 산소통을 달고 있어야 될지도 모르죠 ㅎㅎ

 

 

이상으로 딸국질 멈추는법을 가장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 방법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허리숙이고 물마시기 방법을 사용해서 딸국질을 금방 멈추셨으면 다른분들이게도 이 10초만에 딸국질 멈추는 방법을 널리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